생리기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산토끼 조회 6회 작성일 2020-08-01 20:45:29 댓글 0

본문

[초등성교육] 베리줌마! 생리주기와 기간이 뭐예요?

청량~비타민선생님~! 성교육을 재미있고 신나게 알려주는 베리줌마!

오늘은 호기심친구들에게 생리의 주기와 기간을 알려주신다고 하네요~!
대한민국의 건강한 성문화를 만들어가는 딸바TV!
신청/문의 cream3891@naver.com

[딸바TV]공식사이트에 놀러오시면 보다 많은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ddalbar.net

댓글,좋아요,구독은 당신의 사랑입니다 ♥
봉꿈 : 전 초경인데...4월달에 하고 안해요...괜찮나요? 안해서 걱정되요ㅠ 답변 부탁해요ㅜㅜ
최현서 : 생리 늦추는 방법이나 앞당기는 법은 피임약 밖에 없나요..? 엄마가 안 사주실거 같은데...
전민경 : 저 어떡해요ㅠㅠ 중1인데 혹시 임신한건 아니겠죠...? 생리한지 33일 됐는데 아직도 생리 안하는데요ㅜ
슈빵전닉:슈큐림 : 저는 생리통이 심하지 않나봐요 별로 안아파요 신경 안싸도 될정도로
연 지 : 28일날 초경을하면 다음달28일에또하는건가요?
그리고 28일돼면 일주일동안하고 계속이렇게반복이에요..?
선아 : 생리를 오늘 막 했는데.. 초등학생은 생리기간이 얼마나 해요?? 답변 부탁드려요ㅠㅠ 아무나요ㅠㅠ
_말랑융 : 처음하는데 피 양이 너무 많아요ㅠㅠ오늘 3개나 갈았는데 정상인가요ㅠㅠㅠㅠ
세르나 : 제 친구는 오래 하고 한달을 쉬는데 정상 인가요?
유튜버화천골 : 정확히 한달이 지났는데도 안하면 언제 또 하나요? 몇 일정도 차이가 있다고 들은거 같은데..
이현 : 제가 어제 19일에 생리를 했는데 토요일 22일에 친구들이랑 노는데 22일에도 생리를 할까요??

생리기간 하지 말아야할 2가지 (다이어트 하는사람 필수시청)

#생리기간 하지 말하야할 2가지를 논리적으로 다뤄봤습니다
처음 #생리다이어트 라는 단어를 듣고 설명을 위해 #생리 기간에에 여자몸 어떤 호르몬 변화가 있는지
#월경 과정이 왜 매월 정기적으로 이루어 지는지등 시리즈 형태로 다루려고 합니다

“월경기간” 잘못된 다이어트는 오히려 몸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생기 기간에는 많은양의 #철분 손실이 있는데 과량의 #단백질 섭취가 철분 손실을 야기하는거 알고 계셨나요?
특히 #폐경기 이후 #에스트로겐 지수가 떨어지기 때문에 철분 조절로 #골다공증 위험성이 더욱 높습니다
생리학 적으로 #월경운동 과 #생리황금기 가 존재하는지, 존재한다면 어떤 호르몬이 영향을 주고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여러편에 걸쳐 자세히 다뤄보겠습니다 ‍♂️

❤비즈니스\u0026콜라보 문의 moon@fitvely.com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u0026오프라인 헬스케어 CEO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약물일체 사용하지 않은 순수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핏블리 온라인헬스케어 1:1
http://www.fitvely.com/
핏블리 FITVELY : ❤️ 블로그에 한번 더 자세히 이미지와 정리해 놨습니다
영상을 보시고 블로그를 읽어보시면 이해하시는데 더더욱 도움 되실거에요 ‍♂️


↓생리와 단백질 정리 블로그
https://blog.naver.com/fitvely/221670927608
tom legher : 안녕하세요..! 생리중 고단백식사를 지양하라고 하셨는데 48kg 기준 점심 저녁으로 닭가슴살1개씩(100g) 하루 총2개 먹는것도 (이게 하루 단백질 섭취 다에요) 과다섭취인가요..? 아시는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ㅜ!
박지혜 : 더보기란 중 두번째 문단의 두번째줄 첫단어

생기기간.

오타 아닌지요....?!
니꼬베로 : 방금 먹은 도넛에 대해 양심의 가책이 있었는데 이 영상을 보며 날렸습니다. 아! 맞다! 나 그날 아니지 ㅠㅠ
후후후후후훟 : 하 저 부정출혈 중인데ㅋㅋㅋ(병원다니면서 약먹는중) 죽겠어요 황금기 7일 가지면 바로 생리ㅠㅠ 유지어터 이깆한데 방학동안 3키로 더 뺄라고 했는데 생ㄹ리땜에 도로묵ㅠㅠ
윤슐랭 : 월경이 예정일보다 빨리 나오는것도 과도한 식단조절때문이겠죠...? 진짜 식단시작하고 나서 예정일보다 더 빨리 시작하게됨..... 어쩐지..... ㅠㅠㅠㅠㅠ
귀엽다사모예드 : 다이어트 중인데 생리기간에는 그냥 낭낭하게 한끼 먹던거로 먹어요 너무 한쪽으로 치우쳐지는건 몸 균형에 안좋으니까요ㅠㅠ
박유라 : 자막달아주시면 더더 감사할거같아용 ㅎㅎㅎㅎ
민쨩 : 그럼 생리기간엔 근력운동말고 유산소운동만 하는것이 좋을까용
Sujeong Kim : 아니지금생리중인데 알고리즘뭐임?

생리 기간 생존 아이디어 20가지

모든 여성들이 알아야 할 생리 팁

생리는 모든 여성들에게 매우 힘든 시기입니다. 생리통, 허리 통증, 두통 등 이 모든 증상이 모든 여성들에게 친숙하지요. 이 영상을 보고 모든 여성들이 시도해 보고 싶어질 인생 꿀팁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여러분이 생리통으로 고통 받고 계시다면, 저희가 완벽한 레시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컵을 준비하신 후, 파슬리를 넣고 끓는 물을 부어, 체리 주스를 넣어서 마셔 보세요. 체리 주스는 마그네슘과 엘라그 산을 함유하고 있는 완벽한 이완제이며 파슬리는 통증을 감소시키는 비타민 K, C 및 베타 카로틴이 풍부합니다.

핏자국을 빠르게 제거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저희에게 완벽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콜라를 핏자국에 붓고 30분 동안 기다리고 그 후에 씻어 내세요. 가방이 없지만 위생 패드를 어딘가에 보관해야하는 경우 팬티에 주머니를 만드십시오. 여러분께서 생리 기간 동안 두통으로 고생하고 계신가요? 그릇을 준비하시고 거기에 코코넛 오일, 라벤더, 민트, 유향 오일 몇 방울을 넣고 저어 줍니다. 두통이 있을 때 이 연고를 사용하십시오. 소금을 채운 핸드메이드 양말 찜질 팩을 만들어 보세요. 양말을 복부에 올려 두는 것이 얼마나 진정을 가져다 주는 것인지 여러분께선 놀라실 거예요. 또한 양말에 어떤 곡물이든지 넣으셔도 되고 몇 분 동안 전자 레인지를 돌리시면 됩니다.

PMS를 겪고 계신가요? 카모마일 차는 완벽한 해결책입니다. 카모마일, 민트, 레몬이 필요합니다. 또한 초콜릿, 바나나를 먹고 레드 와인을 마셔야합니다. 다크 초콜릿은 기분을 좋게 하고 바나나의 칼륨은 수분을 유지시켜 주고 붓기를 줄여줍니다. 와인은 여러분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어 불쾌한 기분을 완화해 줍니다.
타임스탬프:
00:21 생리통을 위한 체리
01:02 핏자국 제거 방법
01:47 두통 치료
02:48 소금을 채운 양말 찜질팩
05:42 PMS 때 초콜릿을 드세요
---------------------------------------------------------------------------------------
우리 체널들을 구독하세요~~~

끄적끄적: https://bit.ly/2vt015H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https://goo.gl/uKW59B

5MC 여성편: https://goo.gl/r5A2hu

5MC 어린이편: https://goo.gl/hQghcr

7초 수수께끼: https://goo.gl/h6M3Ny

속닥속닥: https://goo.gl/JrCBPB

--------------------------------------------------------------------------------------
5분tricks은 5-Minute Crafts의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예솔 : 진짜 이런 공공장소 화장실에서 생리대 없으면 제일 불편함:;;;;
이서윤 : 이거 정말 유용하나요?? 알려주세요
YouTube[전닉 율꽃찡] 꽃퓨델루나 : 저는 진짜 생리통이 심해서 생리기간만 되면 소파에 쓰러져요ㅠㅠ찝찝하구
잠잘때 오버나이트 차고 밑에 안입는 옷
깔고 배에 온열기 하고자두 다음날은 오버나이트 한개는 이미 저세상으로...
Simona Oparjuková : 0:13 WTFuck
ᄌᄉᄉ : 나 아직 생리 안하는게 큰 복이었네..
유림뿡 : 생리하면 배아픈가?
박결 : 오줌 지리는듯이 주르ㅡ르르ㅡ르ㅡ르ㅡ륵ㄱ
루비캔디 : 나 지금 기절하기 직전인데 누가 내 기절한 육체보시면 누가좀 깨워조요...
이름없어 : 04:00 뜨거워 썅
사연좀뽑아주세요!! : 나 생리 처음 할때 흰색 반바지 입고 갔다 새서 남자애들이 똥쌌냐고 놀림ㅡ3ㅡ

... 

#생리기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k1bv4q7ygol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