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다이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악한드러머 조회 6회 작성일 2020-08-13 20:33:41 댓글 0

본문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다이어트 식단! (은근 맛있음)

#다이어트 #저탄수화물 #식단 #저탄고지 #베이컨 #계란

관련논문:
https://www.downtoearth.org/health/nutrition/benefits-essential-fatty-acids
https://www.medicalnewstoday.com/articles/324229
https://fyi.extension.wisc.edu/meats/files/2012/02/Nitrate-and-nitrite-in-cured-meat_10-18-2012.pdf
https://www.ncbi.nlm.nih.gov/pubmed/19439460

iCandy 온라인 다이어트 \u0026 간헐적 단식 코칭, 린바디 온라인 스토어, 인스타그램 https://linktr.ee/icandy

********공지********
저는 간헐적 단식 라이프스타일과 각종 다이어트/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전업 유튜버*입니다.
저는 [의학박사] [영양사] [대학 전공자]도 아닙니다. 한때 급격한 체중 증가를 겪어봤고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많이 배우고 극복한 사람입니다. 어린 시절 미국 이민 생활 15년 경험으로 탄탄한 영어 기초 덕분에 다루는 분야의 최신 정보를 늘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 영상들을 통해서 최대한 많은 분들이 본인이 가능한 최고의 몸매를 만드시고 건강도 찾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보를 공유하는 *일반인*입니다. 제가 가진 경험들과 하루하루 쌓고 있는 지식 범위 내에서 언제나 최선의 의견을 공유해드리지만, 저 또한 하루하루 배워가는 입장이며 시간이 지나면서 의견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제가 권장하는 걸 시행하는 것은 *본인*의 판단이며 책임 또한 *본인*에게만 있습니다. 이미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생길 시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iCandy피지크 : ☆온라인 다이어트 코칭http://pf.kakao.com/_xexkisxb
☆온라인 스토어http://leanbody.shop
진영 : 키토제닉으로 먹으면 하루를 그렇게먹어야하나요? 한끼를 그렇게먹어여하나요?
Steve Park : 이런 영상 너무 좋은거 같아요! 어떻게 식단을 짜야하는지 고민안하고 이렇게 바로..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mi nari : 피지크님 어묵은 어떤가요? 영양성분을 보았는데 칼로리가 115에 단백질 11g, 탄수4g이었습니다...염분은 좀 높았지만 당도 거의 없다시피하고 이 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아무도 어묵을 다이어트 음식으로 보지 않아서 여쭤봅니다 ㅠ
박호두 : 베이컨에 설탕이 들어가는데 먹어도 괜찮나요
민철TV : Icandy님 저 캔디님 유투브 보고 간헐적 단식 2달 했는데 콧대가 살아나고 이목구비가 잘생겨져서 감사합니다.광고 항상 끝까지 시청하겠습니다.
이다혜 :
양정아 : 잘 듣고 있는데요 ᆢ 이 계란다이어트를 단기간 할때 말씀해주신 음식이외에 다른 음식물 섭취는 아예 놉 인가요? ex)커피
ᅥᄉ : 올리브영다이어트제품도 찍어주세용 !!!!!❤✋
김그림 : 캔디님 따라 간단 2개월차입니다 ㅎㅎ 작년에 12키로 감량했었는데 요요로 15키로가 쪘네여.. 한약다이어트했었구요 아까운 내돈... 그 덕분에 배웠습니다. 다시는 이런 다이어트 하면 안되겠구나 내 몸만 상하는구나 ㅠㅠ 그래서 다이어트 다짐중에 캔디님 영상 접하게 되었어요. 처음엔 16시간 단식하는게 어찌나 힘든지,, 이제는 16~18시간 아무렇지도 않구요 단식시간에 배고픔도 사라졌어요 !! 식습관도 처음 한달보단(처음한달은 거의안빠짐)최근에 더 개선해서 조금씩 감량하고있답니다. 현재까지4kg 감량했구요 조금씩 자주 먹는 다이어트 ? 정말 쓰잘데기없는 방법이 확실하구요 16:8 두끼를 배부르고 건강하게 챙겨먹으면서 다이어트 할수있다는걸 확인했습니다. 피부도 여드름이 확실히 덜나구용 집에서 홈트도 일주일에 세번정도하는데 본인이 좋아하는 운동 즐기면서 하세요!! 극강의 감량이 필요할땐 코칭도 한번 받아볼예정입니다 혼자하면 나태해지잖아요 ㅋㅋ 캔디님 영상 잘 보고있답니다. 좋은정보 많이부탁드려요!!

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290782815


※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 쏘팟의 다이어트 책이 발간됐습니다! 유튜브 영상들을 총정리하고, 새로운 주제도 실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교보문고 https://bit.ly/3e6J99H
Dope지훈tube Lee : 소고기 매일 사먹을돈 없어서 가끔 가다 헬스 같다와서 먹거나 하는데 주로 밥 하루에 3끼 밥140g~180g하루에 3끼먹고 닭가슴살 계란 끼니마다 먹고 지방은 견과류 로 먹고 물많이 마시니까 3키로 빠졌어요 더빼야겠네요
Dope지훈tube Lee : 밥 한공기 100g을 하루에 3번 나눠 뭑어야되나요?
이코니 : 쌤 영상 정주행하며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저탄고지로 다이어트 진행중인데, 운동 전후로 어떻게 식단을 관리하면 좋을지에 관한 영상도 올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주로 아침(10-12시)에 운동을 하는데 운동 1시간전 아침에 탄수화물을 먹으면 소화가 안된다고 하구요, 차라리 과당(과일)이 gi가 낮아서 먹으라고 하고.. 지금은 샘 말씀대로 현미밥1/4+단백질+지방 +쌈채소듬뿍 먹는데.. 효율이 있는건지.. 쌈채소가 소화가 더뎌서 운동 후에 먹는게 더 좋은건지 헷갈려서요... 운동은 웨이트 근력으로 하고 있어요.. 운동 전후 식이에 대해서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ojimbo7213 : 살찌는 식단도 올려주세요
지윤 : 얼굴이 너무 잘생겼어요ㅜㅜㅜ
융뚜 : 알바를 오전9시부터 오후5시까지 하는데 사정상 점심에 밥을 못 먹어요 ㅠㅠ
그리고 아침에 뭘 먹으면 배가 너무 아파서 아예 안 먹는데
그래도 아침(오전 9시)에 우유랑 견과류라도 좀 먹고
점심(오후1시)에 소고기랑 샐러드 먹고
저녁(오후5시)에밥 반공기를 먹어도 될까요?
키170에 65kg인데 천천히 10kg감량이 목표입니다!
wise m : 제가 해보고 왔습니다. 20g식단으로 최대한 하려고 했고 지금 10주차입니다. 체중은 인바디 기준 65kg-> 58kg으로 빠졌고 체지방은 25%->20%로 빠졌습니다. 10주간 하면서 느꼈는데 확실히 20g 식단만하면 쭈욱쭈욱 빠지고 50g은 유지 혹은 느린 감량 식단 100g은 단기적으론 살이 다시 찐 거 같아요(전 회복개념으로 사용). 일단 목표체중은 달성했지만 체지방이 좀 더 빠지면 좋을 거 같아서 한달정도 20g식단으로 유지한 후 다음 달 부터는 근육량을 늘리는걸 목표로 린맨스업식단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포기하지마세요~~!! (6주차 8주차에는 여행이라 치팅했고 외식도 자주했지만 최대한 탄수화물은 안먹었는데 정체기에 치팅하고나니 더 잘빠지는거 같아요!)
우. : 소고기를 대신할 음식없을까요??
민쨩 : 다이어트 중인데
아침: 과일
점심: 밥 , 반찬
저녁: 삶은 계란 2개
이렇게 먹고있는데 잘못된 걸까여ㅜ

50대에 10kg를 빼?! 군살 빼는 완벽한 비법 [내 몸 사용설명서] 188회 20180119

[내 몸 사용설명서 188회]


완벽하게 군살을 뺄 수 있었던 그녀만의 비법은? 다음 명장면에 나옴~
[내 몸 사용설명서_188회]
[Ch.19] 재미에 감동을 더하다, TV조선
공식 홈페이지 :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3/C201400030.cstv
Mia Park : 나도 PT 받음 저렇게 될수 있지 않을까
AJ L : 내 지인도 마테차 마시고 14kg뺐는데 진짜 못알아봤다. 지방이 엄청 빠져서.. 나도 마테차 마셨는데 난 위장병 생겼다
아덩공쥬 : 살 빠져두 그나이에 보이는구만.ㅎ
모가 젊어진거징 .
나울프 : 식단 운동이 함께해야 살은 빠지는듯
헤헤헤 : 중년 아주머니들이 더 질투심 많으신듯
다른 다이어트 영상도 어떤 중년분
늙어보인다며 나보다 늙어보인다고 댓 달아놔너
프로필 걸은거 보니
본인이 더.. 훨씬 노숙해 보여서
댓 달라다 참았음
아줌마들끼리 서로 동안이다 하는거에 심취하시면 안돼요
사진이 엄청 동안이시면 인정
김성현 : 여자는 결혼하는 순간 몸관리힘듬
짜루 : 음.. 복근은 멋딘데.... 솔직 개미허리까진 아닌듯
TV캔디 : 이거 허벌라이프네여..ㅋㅋㅋㅋ
Christ Only : 이 아주머니도 본인 나이로 보여요
박서진 : 난 저런 복근 싫다

... 

#완벽한다이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k1bv4q7ygol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